해당 값 오류는 두 번째 Render()를 할 때 발생하였다. Viewport를 설정할 때 발생한 오류로 파악되었다.
왜 두번째 Render()를 할 때 발생하였는지도 알 수 있었다.
engine->SetSceneViewportData(sceneViewportData);
engine->Run();
engine->GetCamera()->SetAspectRatio(sceneViewportData.GetWidth() / sceneViewportData.GetHeight());
engine->GetBackbufferRTV()->Clear(engine->GetDeviceContext(),
clearDarkBlue);
내 코드에서 engine->Run()을 하고나서 ImGUI의 sceneViewportData를 받아와 카메라의 비율을 설정한다. 다만, 이 부분에서 아직 ImGUI가 제대로 초기화되지 않은 상황에서 해당 부분을 실행함으로써 두 번째 Render()에서 값이 오류가 발생하였던 것이었다.
engine->SetSceneViewportData(std::nullopt);
engine->Run();
engine->GetBackbufferRTV()->Clear(engine->GetDeviceContext(),
clearDarkBlue);
해당 부분은 간단하게 if문을 생성해서 문제를 해결하였고, ImGUI가 초기화가 된 후 진행하도록 하였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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